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TITLE 교환 및 반품안내
DATE 2006-11-11
NAME 유니크비 (ip:)
HIT 46319
평점 0점

 

 

꼭 지켜주셔야 할 기본 공통사항

1. 구매결정후 교환.반품시 냄새가 베이지 않도록 즉시 밀봉하여 보관해주세요.

2. 머리카락, 먼지 등이 붙지 않도록 신경써주세요.

3. 쓰레기와 보내지 말아주세요.

4. 받아보실때와 같이 소중히 개어 보내주세요. 아무렇게나 구겨 보내지 말아주세요.

5. 투명봉투, 비투명봉투 또는 박스로 이중포장됩니다. 날씨에 상품이 영향 받지 않도록 반드시 이중포장하여주세요.

(꼭 투명봉투에 넣어주세요 상품만 보내면 상품이 오염됩니다)

6. 유니크비로 교환/반품 접수후 기사님 방문수거를 원하실경우 해당 택배사로 직접 연락하셔서 방문요청하셔야 합니다.

택배사 미접수로 기간이 지날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직접 1588-1300 우체국 고객센터로 연락후 방문수거 요청해주세요)

 

 

유니크비는 받으신 그대로, 기간을 지키셔서 보내주시면 교환.반품에 큰 제약이 없습니다.

그러나 처음 받아보셨던 그 마음처럼 소중히 상품을 다뤄주세요.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를 약속드립니다.

 

 

 

<기본공통사항 - 접수 및 반품기간>
수령후 빠른시일안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교환/반품 접수해주세요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울경우 Q&A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365일 24시간 이용가능 평일 09:00 ~ 18:00운영)

유니크비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접수후 기사님 방문수거를 원하실경우 우체국(타 택배사)으로 직접 연락하셔서 방문 요청하셔야합니다. (미접수로 기간이 늦어질경우 교환/반품 불가)
교환/반품은 상품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30일 이내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기본공통사항 - 교환/반품이 불가한경우>

1. 반품기간이 지난경우
2. 고객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 훼손, 오염, 파손된경우
3. 제품의 착용흔적, 세탁, 향기(향수/집냄새/피죤/섬유탈취제 등), 수선을한경우
4. 제품택이 제거된경우(브랜드상품, 바지사이즈 택 등)
5. 고객님의 요청으로 개별 주문생산, 판매된경우
6. 반품 의사를 통보하지않고 반품한경우
7. 한번의 피팅으로도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는상품 (레깅스팬츠, 스타킹 등)
 

 

 

- 교환/반품 하시는곳

받는이(상호) : 유니크비 / 전화 : 1688-1416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253번길 25 안양우체국 소포실 유니크비

 

  

 

<교환반품 방법>

1. 반품예정 상품을 처음왔던 그대로 밀봉하여 손상되지 않게 깨끗히 포장합니다.
2. 유니크비 고객센터 또는 Q&A게시판을 이용하여 접수합니다.
3. 상담후 접수완료 답변을 꼭 확인해주세요. ★반품이 불가할수 있습니다 답변을 확인해주세요★
4. 교환시 5,000원 입금 / 카드결제, 휴대폰, 실시간계좌이체 반품시 5,000원 입금 해주세요 (현금결제는 배송비가 차감되어 처리됩니다.)

5. 우체국택배 콜센터(1588-1300)로 연락하여 기사님 방문예약 또는 가까운 우체국을 방문하여 착불로 발송합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결제는 각각 1.9% / 3.9% 수수료 + 부가세 10% 가 추가 발생합니다 이용시 숙지해주세요

 

 

 

<불량, 오배송>
불량/ 오배송 상품은 왕복배송비는 유니크비에서 부담합니다.
타 상품으로 교환, 사이즈 변경은 배송비 반반 부담됩니다.

불량, 오배송 상품과 변심상품을 함께 보내주실경우 배송비는 반반으로 부담됩니다.
★무료배송비를 목적으로 상품을 고의적으로 훼손할경우 전자상거래 의한 소비자 보호관련 법률에 의거 손해배상을 청구합니다.

 

 

 

<반송>

수령지, 전화번호, 성함 정보가 정확하지 않거나 장기간부재중 등은 분실우려가 있어 반송될수 있습니다.

유니크비와 택배사측에선 계속 수차례 방문, 전달해드릴려고 노력했으나 전달이 어려운경우는 반송되며 위 경우 반송배송비는 발생됩니다.

 


 

<환불기간>
현금은 1-3일이내 환불처리
카드 / 실시간계좌이체 / 휴대폰은 약 5~15일소요되며 자세한 안내는 이용하신 카드사, 통신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환불지연관련>

계좌 미통보, 배송비 미입금 등으로 인해 환불이 지연될경우 1차 접수시 안내 / 2차 상품도착후 문자로 다시 한번 안내해드립니다.

이후에도 계좌 통보, 배송비 입금이 없을경우 지속적인 연락은 불가합니다. 접수시 담당자 안내사항 보시고 바로 처리해주시면 도착후 즉시 처리되지만

계속해서 처리가 없으시면 저희도 신속한 처리가 어렵습니다. 안내는 1차 사전접수 / 2차 문자로 도와드리며 이후에도 처리가 없을경우 보류처리되며

무통장입금은 연락주시면 정상처리 가능하나 / 카드, 휴대폰, 실시간계좌이체 등은 취소가능날짜가 정해져있어 위 경우 수수료, 부가세 등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FILE
PASSWORD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